데일리픽

내 개인정보로 리니지계정 만든 중국인 해커 역관광한.SSUL

썸에서연애까지 2018. 4. 18. 09:58
반응형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짱깨 리니지 해커 역관광 이야기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음….. 일단 저는 nc소프트 게임은 예~~전 스매시코트라는 테니스 게임 할 때나 열심히 했지
그게 망한 이후로는 와우를 하면서 초고속 엘리트 폐인 양성 코스를 밟다가
국방의 부름 덕분에 와우를 접고 제대를 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러다가 제대하고 이번 방학때 게임을 뭐 할까 하다가 블레이드 앤 소울이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nc소프트 계정 하나 파고~ 게임을 실행하려고 하니

 

뭔진 모르지만 실명을 확인해 달라고 합니다.
아이핀이 지인이 했다가 가을 곡식 추수기에 털리듯 탈탈탈 털려서

자신의 마비노기 캐릭터가 겨울을 앞두고 알거지가 되었다는 눈물어린 이야기를 익히 듣고

진작에 탈퇴한지 옛날 옛적이라…..

 

귀찮지만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서 실명을 확인하려고 하니

 

어랍쇼??

 

시발ㅋ 이미 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말했듯이…NC 게임 하는게 없는지라

뭐 털릴것도 없어서 불안감은 없었는데…..이게 아이디 주권을 쟁탈하기 위한 전쟁의 서막이였습니다….

126.com은 중국의 이메일 서비스…..네 이놈 짱개색기….

 

아이디를 조회하기 위해 다시 휴대폰 본인인증을 해서 아이디를 하나 알아냈습니다.

새벽에 알아챈거라서 이걸 하나하나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하다가는 날밤을 깔 것 같아서 저는

그 아이디 하나만 우선 탈퇴신청을 해놓고 꿈나라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일어나서 기지개를 펴고 탈퇴가 되었나 확인해봤는데….

 

-잘못 된 비밀번호 입니다-

 

이런 시부럴 이게 말이여 방구여 분명히 어제 바꾸고 잤는데!??!??!

믿기지는 않지만 새나라의 어린이 뺨치는 성실한 짱개색기 짜장요정이 제가 자는 사이에 비밀번호를 바꿔놓았지 뭐에요~☆

나는 게임을 하려고 했을 뿐인데 짜장색기가 이렇게 선빵을 날리니 정신이 혼미해졌습니다.

이렇게 그냥 탈퇴를 포기해야 하나 싶었지만 짜장이 간과한게 있었습니다.

짜장요정이 계정을 털어간 그 사람은 피도 눈물도, 할 일도 없는 계절학기 갓 끝난 대학생이였다는 걸

 

어차피 휴대폰도 나한테 있겠다 시발 싸워보자 개객기들아

하는 마음으로 피씨방에 앉아서 리니지에 접속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보안서비스 귤까라 그래라 내가 털렸는데 뭔 짱깨 계정을 보호하려고 보안서비스여ㅗ

 

짱깨 계정을 터는것도 일이였습니다. 짱깨 계정도 하나하나

본인 인증으로 비번을 바꿔서 로그인 하고, 본인 인증으로 캐릭터 접속 비밀번호 바꾸고 접속하고

말로 하면 쉬워보이지 웹 페이지만 몇백개를 봤는지, 휴대폰 문자만 몇십번을 봤는지

이에서 단내가 날 지경이지만 이 모든 것은 짱깨에게 빅 엿을 먹이기 위해…..

 

원래 캐릭터를 삭제해보려고도 했는데 대기 기간이 있어서

당장에 타오르는 제 분노를 삭히기엔 무리가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역해킹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딥빡침을 가라앉히기 위해 바로 접속하고 돈이고 템이고 뭐든 가능한 물건들을 죄다 팔아넘기고

떨구고, 길 가는 사람 불러서 주고 ㅋㅋ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은 무기나 방어구들이 보호? 봉인? 되어 있어서 떨궈지지가 않았다는 것이였습니다. 리니지를 뭘 알아야….

그렇게 가능한 모든 계정을 전부 다 아이템 거덜내기 + 자살해두고 나니 속이 좀 시원해지긴 개뿔

말했듯이 털린 계정 10개에 모두 저 노가다를 하는 것은 진심으로 빢치는 일이였습니다.

그렇게 복수의 이를 갈며 복수심 하나만으로 짜장요정의 캐릭터를 모조리 털어버린 후,

(어째서인지는 모르지만 10개의 계정 모두가 요정캐)

다시 한번 더 모든 계정을 탈퇴시키기로 했습니다. 또 짜장색기가 비번을 바꿀거 같지만, 이거라도 해야 짜장이를 엿먹일 수 있을 테니깐요. 그런데 다른 아이디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미처 몰랐던 것이, 제가 처음에 택한 짜장이의 계정과 다른 계정 하나를 제외하고 8개의 계정에

리니지 이용권이 있었고, 그 이용권은 N코인으로 환불 후, 다시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했던 것입니다.

다른 계정으로 탈퇴를 누르니 “아직 보유중인 이용권이 있는데 이건 환불하세요” 라고 뜨는 것이였습니다.

 

오호라 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우렁짱깨인가????

그렇게 저는 짜장이의 8개의 계정에 있는 리니지 이용권을 모두 환불하기 시작했습니다.

90일,60일 다양하게도 지른 우리 짜장이의 이용권을 이제서야 발견한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왜냐하면…..이걸 10일 이내에만 알았더라도 무지막지한 거금이 생기는 건데 거의 끝자락에 알아채서….

여튼 그렇게 환불한 결과

 

저는 짜장뱅킹으로부터 약 5만원의 성금을 모을 수 있었고

 

그 성금은 전액 주류산업 발전을 위해 훈훈하게 쓰였습니다.

——————————————

 

-에필로그-

NC소프트 게임은 이걸 계기로 그냥 포기했습니다. 와우나 하려구요. 호드를 위하여!!!!

 

고객 센터에 전화를 40통이 넘게 했는데도 안 받더라구요. 2시부터 밥시간이라길래 2시에 딱!! 전화해도

-대기자가 많아…..- 이러면서 받지를 않음 -_-ㅗ

 

심지어 짜장에게 빅엿을 먹이기 위해서 직접 NC소프트 건물까지 찾아가서 고객센터 약도를 받아서

 

고객센터까지 갔는데 업무 중단ㅋ

찌밤…. 전화로 말을 하던가….중단한다는 말은 없었는데 전화는…..

온라인 상담을 하려고 하니 본인인증을 해야 한다는데 본인인증은 10개 모두 짜장이 가지고 있어서 내가 못하고, 탈퇴 신청을 하니 15일이 넘게 걸리는데 그 사이에 짜장이 탈퇴 취소를 누르고…

그래서 빡쳐서 그냥 와우나 하려구요 ㅋㅋㅋㅋㅋ

현재도 탈퇴가 안된 상태인데….그냥 냅뒀다가 다음 수확기나 노려야겠습니다 ㅋㅋㅋ

이상으로 해커와의 전쟁 – 중국 짱깨 리니지 해커 역관광 이야기 썰이였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